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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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김용건.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