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당시 김용건 은 에로 영화에도 간간이 출연했었고, 드라마 《 서울의 달 》에서 빨간 양말을 신고 다니며 춤을 가르치는 제비족 으로 출연 중이었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시트콤 최초로 37%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백지연의 백야 이후 이어진 mbc의 월요일 심야 시간대 징크스에서 벗어났으나 '성희롱 백서' 편이 과장된 상황설정으로.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시트콤 작품의 연출은 송창의 감독이다.
다만 대학 시절 참여한 연극이나 아르바이트로 참여한 cf를 데뷔로 보기 어렵다 김용건. 이 작품은 남자 셋 여자 셋의 후속작 버전으로 30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